대경대학교 대학발전운용센터

본문 바로가기


DK Beautiful relay 대경대학교의 아름다운 기부릴레이, 함께 해요.
HOME > 기부안내 > 기부 프로그램
기부 프로그램

일반기부

일반 기부는 특정한 기부 프로그램에 의존하지 않고 기부자의 의사를 존중해 기부금을 교육환경, 시설개선, 장학사업 등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에 사용 될 수 있는 기부프로그램입니다.

후배사랑 장학금 기부

후배사랑 장학금은 동문들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기부 릴레이 프로그램이며 1년을 최소 기부로 실시하며, 기부의 취지에 따라 기부금 및 기부년도를 자율적으로 정 할 수 있습니다.

개인기탁 장학금 기부

개인기탁 장학금은 보편화된 장학금기부 제도로 기부자의 뜻에 따라 금액과 장학의 목적이 달라 질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억이상을 개인기탁 장학금 기부자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예술품 기탁 기부

예술품 기탁 및 기증 장학기부 프로그램입니다. 기부자의 취지에 따라 해당 기부 예술작품은 일정한 기간에 학내 전시를 통해 판매되어 그 수익금을 장학프로그램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기탁 및 장학금 기부

부동산 기탁 장학금은 일반화 된 장학기탁이며 기부자의 뜻과 의미를 존중해 진행되는 장학기부 프로그램입니다.

학과 기탁 장학금 기부

학과 기탁 장학금은 학과 전공과 연관된 기업체, 개인, 단체들이 전공이 부합되는 인재육성을 희망하고 생계로 인한 중도 학업 포기가 발생되지 않도록 기탁하는 지정 장학금입니다.

우수인재지원 장학금 기부

우수인재 지원 장학금은 개인, 단체, 기업 및 각 산업체에서 그 뜻에 따라 기부되는 장학프로그램으로 졸업 및 사회 취업 3년 까지 보장해 주는 우수인재 지원 장학프로그램으로 기부 금액에 따라 최소 2명에서 최대 5명까지 지원되는 프로그램이다.

동반성장 기탁 장학금 기부

동반성장 장학금은 사회 맞춤형 교육을 통해 기업, 산업체의 발전성장에 따라 각 해당 업체의 수입금의 0,01% 또는 일정한 장학금을 기부해 미래인재와 동반적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로 기탁되는 장학금을 의미 합니다.

1:1 릴레이 장학금 기부

1:1 릴레이 기부장학금은 특정인원 및 그 대상자를 지정해 기부하는 장학금 프로그램으로 경제적 취약자, 전공우수자, 인재육성 대상자 등 기부자의 선택에 따라 실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정기계좌이체 후원 기부

정기적으로 계좌이체를 통해 기부장학 릴레이에 동참하는 제도로 금액 및 기간을 자율적으로 정해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장학기부입니다.

제자사랑 릴레이 기부

제자사랑 장학금은 교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명예퇴직자, 재직자 등 대학의 기부장학 릴레이 뜻에 동참하고 싶은 분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경대 재능기부 문화공연 릴레이 약정장학금

대경대 재능기부 장학금은 대학의 문화 컨텐츠를 활용해 공연문화를 기부 받을 경우, 해당 단체나 개인, 지자체는 일정한 금액을 릴레이 약정 장학금으로 환원하는 제도입니다.

산학협력업체 취업인재 육성 맞춤형 장학금

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 하고 있는 우수 산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장학 기부 프로그램으로 일정한 기부를 약속받고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산업체에서는 적극적인 인재육성에 동참하고 사회적인 인재를 함께 육성하는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대경대학교 찾아오시는길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 TEL.053.850.1201 / FAX. 053.850.1214
Copyright(c)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기부참여하기 기부참여하기 기부참여하기 기부참여하기 기부참여하기